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사무소 생활사감(기간...
  
 작성자 : 우02산
작성일 : 2016-05-20     조회 : 314  
 첨부파일 :  160519_2016년_기간제근로자_분소_사감__모집공고_교육훈련팀_생활사감_.hwp (23.5K) [0] DATE : 2016-05-20 10:20:41

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사무소 공고 제2016-4호
 
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사무소 생활사감(기간제) 모집 공고


통일부 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사무소는 생활사감으로 근무할 기간제 근로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응모바랍니다.
 
2016년 5월 18일
통일부 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사무소 화천분소장


1. 모집사항
 
직 위 인원 근무지
생활사감(기간제) 1명 통일부 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사무소 화천분소(강원도 화천군)

2. 근무조건
  o 신분 : 「기간제 및 단시간 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」 제4조1항에 따르는 ‘기간제근로자’로서, 동법령 및 「근로기준법」, 통일부 관련 지침 등에 따라 처우
  o 업무내용 : 주·야간 기초교육생 생활관 관리 및 생활지도 업무 등
  o 임금 : 월 1,300,000원 내외(야근근로수당 지급)
  ※ 4대 보험 적용, 근로기준법에 의거 퇴직금 지급
  o 근무시간 : 1일(09:00~익일09:00, 총 24시간) 연속근무, 3교대
  ※ 감시적근로자(경비, 청원경찰 등)는 법정기준 근로기간(1일8시간, 1주40시간) 적용 제외 대상(근로기준법 제61조)
  o 계약기간 : 2016. 07. 01. ~ 2016. 12. 31.
  ※ 총 계약기간 2년 이내 연장 가능
 
3.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
[ 응시자격 ]
  o 만 18세 이상으로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호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
  o 공고일 현재 근무지역으로 통근이 가능한 자
[ 우대조건 ]
  o 사감업무를 담당 한 경험이 있거나, 북한이탈주민에 대한 생활지도, 사회복지 업무 등 근무 경험자
4. 제출서류
[ 서류전형 ]
  o 이력서 1부 : [별지 1] 참조
  o 자기소개서 1부 : [별지 2] 참조
  o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1부 : [별지 3] 참조
 
[ 면접시험 당일 ]
  o 기본증명서 및 가족관계증명서 각 1부
  o 경력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
  o 자격증 사본 1부(해당자에 한함)
 
5. 서류 접수
  o 제출기한 : 2016. 5. 19(목)~5. 26(목), 18:00
※ ’16.5.26(목) 18:00까지 e-mail 접수된 경우까지만 인정
 
  o 제출방법 : 지원 서류 일체를 e-mail(take1@unikorea.go.kr)로 송부
※ e-mail 제목에 “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사무소 화천분소 기간제 근로자 지원(성명)” 명기, 파일명은 “이력서-성명(예시)”, “자기소개서-성명(예시)”으로 작성
 
6. 선발 절차 및 일정
  o 1차 심사 : 서류전형
    -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: 2016. 5. 30(월), 개별통보 예정
  o 2차 심사 : 면접시험[2016. 6. 3(금), 예정]
    -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, 1:1 개별 면접
  o 최종합격자 발표 : 2016. 6. 8(수), 개별통보 예정
    ※ 신원조사 결과에 대한 회신기간 감안하여 최종 합격자 발표일시 변경 가능
 
7. 유의사항
  o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, 구비서류 미제출,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.
  o 지원서류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,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  o 서류전형 접수 결과 응시자 수가 선발예정인원과 같거나 상회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  o 합격자 통보 후 신원조희 등을 통하여 채용에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  o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될 예정입니다.
  o 기타 문의사항은 통일부 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사무소 화천분소 교육훈련팀(033-440-3632)으로 문의하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